bhc치킨, 꿀호떡과 치킨이 만나면?…‘맵단짠’ 환상 케미!
bhc치킨, 꿀호떡과 치킨이 만나면?…‘맵단짠’ 환상 케미!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30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 꿀호떡, 어떤 치킨과도 잘 어울리는 최적의 맛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bhc치킨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꿀호떡과 꿀조합을 이루는 치킨 메뉴를 추천했다.

특히 bhc치킨은 꿀호떡과 골드킹 메뉴의 조합인 ‘단짠’의 매력에 주목했다.

앞서 bhc치킨은 지난해 말부터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한 골드킹을 출시한 바 있다. 아울러 골드킹윙·골드킹콤보·골드킹스틱 등 부분육을 잇따라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bhc치킨은 해당 브랜드 최고 히트 상품인 골드킹 메뉴가 꿀호떡과 만난다면 최고의 케미를 보일 것이라는 기대다.

bhc치킨 ‘꿀호떡’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bhc치킨)
bhc치킨 ‘꿀호떡’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bhc치킨)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맵단’의 조합에 빠져보는 것도 추천한다. 꿀호떡과 맵소킹 시리즈가 바로 그것이다.

지난 8월 bhc치킨은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특징인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해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바 있다.

출시 당시, 고객 취향에 따라 특제 소스를 입힌 ‘양념맵소킹’ 청양고추 시즈닝을 뿌린 ‘뿌링맵소킹’ 으로 구성하고 한 마리·윙·콤보·스틱 등 다양한 부위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bhc치킨은 치킨 대표 메뉴 ‘뿌링클’과 꿀호떡 또는 ‘블랙올리브’와 꿀호떡 조합도 이색적이라는 평가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bhc치킨의 꿀호떡은 제품은 자사 치킨 메뉴와 고루 어울릴 수 있도록 개발된 사이드 메뉴인 만큼, 어떤 치킨과 즐겨도 후회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