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동서 차(茶)’로 따뜻한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건강한 ‘동서 차(茶)’로 따뜻한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27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동서 캐모마일 현미녹차’ 출시
건강과 이너뷰티 모두 생각한 ‘동서 차’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동서식품이 신제품 ‘동서 캐모마일 현미녹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섰다.

최근 코로나19로 건강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차 시장이 점차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블렌딩 허브티가 특히 주목받고 있다.

건강과 이너뷰티까지 챙겨주는 다양한 종류의 동서 차(茶)가 바로 이러한 제품이다.

◇ 더 달콤하고 향긋한 ‘캐모마일 현미녹차’

동서식품이 최근 ‘동서 캐모마일 현미녹차’를 신규 출시했다.

이 차는 엄선한 캐모마일과 스테비아잎을 현미녹차에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

특히 은은한 향의 캐모마일과 스테비아잎의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존의 현미녹차보다 더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풍미 그리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더욱이 이 제품은 건강과 이너뷰티를 위해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동서식품이 새롭게 출시한 캐모마일 현미녹차. (자료제공=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새롭게 출시한 캐모마일 현미녹차. (자료제공=동서식품)

◇ 원료 본연의 맛과 효능 담은 ‘동서 차’

이밖에도 동서식품은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 ▲동서 구기자차 ▲동서 메밀차 ▲동서 자색 옥수수차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등 누구나 즐겨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차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는 도라지(30%)·작두콩(40%)·현미(30%)를 조합한 건강 차로, 호흡기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마시기 좋다.

‘동서 구기자차’는 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레드푸드 중 하나인 구기자(50%)와 현미(50%)를 블렌딩한 제품. 구수하면서도 은은하게 우러나오는 단맛이 특징이다.

한편 구기자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베타인·카로틴·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 생활 속 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동서식품의 건강차 제품으로 출시된 도라지 작두콩차, 구기자차. (자료제공=동서식품)
동서식품의 건강차 제품으로 출시된 도라지 작두콩차, 구기자차. (자료제공=동서식품)

‘동서 메밀차’는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틴이 풍부해 건강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메밀로 만들었다.

일반 메밀에 비해 루틴이 다량 함유된 타타리 메밀을 동서식품만의 기술인 FBR(Fluidized Bed Roasting) 공법으로 제조해 진한 메밀 향과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동서 자색 옥수수차’는 잉카 문명의 후예 페루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치차모라다'의 주원료인 자색 옥수수로 만들었다.

자색 옥수수는 안토시아닌(5.5mg/1T)이 함유돼 눈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된 남아프리카산 루이보스와 구수한 향의 100% 국산 보리로 만들었다. 카페인이 없어 어린아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차는 지난 30여년 동안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차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며 “올 가을에는 다양한 맛과 향을 갖춘 동서 차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