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어머 이건 사야해" 쿠팡, 롯데마트, 이마트, 빈폴키즈, CJ오쇼핑
[오늘의 쇼핑] "어머 이건 사야해" 쿠팡, 롯데마트, 이마트, 빈폴키즈, CJ오쇼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27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쿠팡이 29일까지 해외 직구 및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 

로켓직구 상품은 건강식품, 뷰티, 홈인테리어, 가전/디지털 등 총 9개 카테고리에 걸쳐 600만여개를 선보인다. 삼성TV, 다이슨, 나우푸드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이 있으며,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타임 할인과 매일 새로운 추가 할인 찬스도 제공한다. 특히 매일 오전 11시 타임 할인 행사에서 삼성전자 스마트TV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겨울 과일의 제왕' 다양한 산지의 맛있는 딸기 판매 개시

롯데마트가  '겨울과일의 제왕 딸기'를 진주, 논산 등 유명 산지의 '설향 품종'의 딸기만을 엄선해 26일부터 전점에서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금번 설향품종 딸기를 시작으로 재배농법과 품종, 산지가 차별화된 '황금당도 딸기'와 '산지뚝심 딸기'로 우수농가와의 상생을 통해 산지의 신선함을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산지에서 다양한 품종으로 재배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받는 과일 '딸기'를 롯데마트의 '황금당도, 산지뚝심 브랜드'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마트, 최고급 참치 '지중해 참다랑어' 반값 할인

이마트는 26일부터 7일간 청정 해역 지중해 축양장에서 기른 '참다랑어 모둠회/뱃살(원산지:이탈리아)'을 1만6900원/2만4900원(각 240g 내외)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상품인 지중해 참다랑어는 참다랑어 중 몸집이 가장 크고 비싸 최고급으로 분류되는 북방 참다랑어다.

이마트는 "지중해 참다랑어를 전점에서 할인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올해 참다랑어 등 참치 조업 쿼터량이 늘었지만 오히려 참치 수출은 감소했기 때문에 판로 확대와 소비 활성화를 위해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빈폴키즈 2021년 책가방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가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비롯해 한층 신선한 디자인을 적용한 2021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빈폴의 로고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무지 캐릭터를 더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 인형 참 장식과 어깨 끈 부분의 캐릭터 자수가 귀여운 분위기를 낸다.

또 캐릭터 자수를 더한 보조 가방도 출시했고 빈폴을 상징하는 자전거를 타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자수 와펜을 적용한 슬링백과 필통을 함께 선보였다. 가격은 8만9000~14만9000원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 tvN ‘바닷길 선발대’와 미디어 커머스

CJ ENM 오쇼핑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가 tvN 예능 콘텐츠 ‘바닷길 선발대’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를 진행한다. 브랜드 모델을 프로그램에 등장시키고, 자사의 커머스 사이트에 관련 기획전을 여는 방식이다.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의 모델인 배우 유연석은 tvN ‘바닷길 선발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6회차 방송에 게스트로 이미 등장했고, 오는 29일 7회 방송에도 출연해 에디바우어 상품의 홍보에 나선다. 오쇼핑부문이 단독 브랜드 육성을 위해 진행했던 다양한 미디어 커머스 유형 중 브랜드 모델 활용 사례다.

바닷길 선발대는 김남길,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 등 배우 4명이 출연하는 tvN의 24시 선상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바닷길을 일주하며 숨어 있는 섬들을 여행하는 내용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바닷길 선발대 6회 방송에서 유연석은 에디바우어의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 낚시 모자 등을 착용했다. 평소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모험을 즐기는 유연석이 바다 배경과 함께 에디바우어 제품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7회 방송에서도 대한해협을 가르는 요트 여행 장면과 함께 에디바우어가 노출되며, ‘LIVE YOUR ADVENTURE’라는 에디바우어의 브랜드 콘셉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