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26 22: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능엔터테이너 광희와 함께하는 유쾌한 촬영 현장
윤홍근 회장 깜짝 방문, 광희와 ‘찰떡 케미’ 선보여
BBQ치킨이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자료제공=제너시스 비비큐)
BBQ치킨이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자료제공=제너시스 비비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지난 14일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의 광고 비하인드 컷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자사 공식 유튜브·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3종 시리즈 광고는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의 맛을 각각 특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분30초 가량의 메이킹 필름에는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광희의 모습과 광고 촬영 현장을 담아냈다.

광희는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엔터테이너답게 춤과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 내내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더욱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센스로 스태프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며 촬영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기도 했다.

또 이날 촬영 현장에는 윤홍근 회장이 깜짝 방문해 광희와 ‘네고왕’에서 보여준 찰떡 케미를 다시 한 번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메이킹 필름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얼굴에 신남이 보인다. 무대체질인 것 같다” “회장님과 광희의 케미는 아주 좋아요” “춤추는 모습을 보니 아이돌 시절 광희가 떠오른다” “양손으로 잡고 먹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인다” “BBQ 덕분에 광희가 원한 ‘멋있는’ 광고를 드디어 찍었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BBQ 관계자는 “최근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3종 시리즈 콘셉트와 광희의 색다른 변신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 역대급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희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