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무료 금융정보 ‘원터치알림’앱 가입고객 200만 돌파
우리은행, 무료 금융정보 ‘원터치알림’앱 가입고객 200만 돌파
  • 서주한
  • 승인 2014.07.11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해 10월 출시 9개월 만에 가입고객 200만명 돌파
- 200만명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스마트폰을 통해 금융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금융 애플리케이션인 ‘원터치알림’ 가입 고객수가 은행권 최초로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원터치알림은 지난 2013년 10월에 오픈해 출시 열흘 만에 10만명, 올해 2월에는 100만명이 가입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원터치알림’은 ‘SMS 입출금내역 안내서비스’를 월 900원에 이용하던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특히 피싱문자 알림기능으로 최근 급증하는 피싱, 파밍 등 전자금융 사기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원터치알림’은 실시간으로 통장의 입출금 거래 내역 및 잔액 조회가 가능하고 환율, 각종 만기일, 대출이자납입일, 자동이체종료일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계좌가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고객수 200백만 돌파를 기념해 우리은행은 7월 11일부터 원터치알림을 포함한 우리은행 스마트뱅킹 이용 고객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스마트금융사업단 관계자는 “원터치알림은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성 제공을 위해 개발한 서비스지만, 금융사고 예방에도 그 효용성을 인정받아 가입 고객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