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야식이 땡긴다면? 야식이夜로 간편 치킨!”
대상㈜ “야식이 땡긴다면? 야식이夜로 간편 치킨!”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23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 론칭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냉동치킨 4종 선보여
청정원 야식이야(夜)_신제품 4종. (자료제공=대상)
청정원 '야식이야(夜)' 신제품 4종. (자료제공=대상)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대상㈜ 청정원이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했다. 기존의 안주 카테고리에 더해 야식 카테고리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야식이야(夜)'는 밤에 먹는다는 의미를 담아 한자 ‘야(夜)’를 활용했다. 기존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와 맥을 같이 한 것이다.

야식이야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품질과 맛을 구현해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총 4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며, 배달 음식 대비 뒷 처리가 깔끔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또 1~2인이 즐기기 딱 좋은 양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치즈시즈닝 뿌렸닭(420g)'은 국내산 닭고기와 치즈요거트 시즈닝을 주원료로 해 단짠한 맛의 치즈&요거트 시즈닝이 바삭한 튀김과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고추듬뿍 넣었닭(400g)'은 국내산 닭고기에 청양고추를 넣어 알싸하고 깔끔한 매운맛이 일품이다.

'바삭하게 튀겼닭(400g)'은 닭다리살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이다. 프랜차이즈 치킨의 물결무늬 구현을 위한 크러스트 공정 개발로 전문점 수준의 외관과 식감도 구현했다.

'매운맛 입혔닭(400g)'은 고추장과 마늘로 맛을 낸 비법 소스를 활용해 화끈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표현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다양한 맛과 최적의 바삭한 식감을 구현해 선보인 제품인 만큼, 야식이 생각나는 늦은 밤 원하는 맛의 치킨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