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일상에 자리 잡으며, 정기적으로 제품을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가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면 화장품을 집으로 배송해줘 비대면 소비와 편리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의 월경증후군까지 관리해주는 동아제약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의 시크릿 박스가 주목받고 있다.
파티온 ‘월간 그날, 시크릿 박스’는 바쁜 현대 여성들이 놓치기 쉬운 월경증후군 및 피부를 케어해주는 박스다. 구성품인 ‘더블 이펙트 PMS 감마리놀렌산’은 먹는 감마리놀렌산 캡슐과 붙이는 연꽃 마스크로 구성되어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노스캄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4종’과 여성 필수품 ‘템포 내추럴 순면 패드’ 그리고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박카스맛 젤리’까지 들어있어 예민한 그날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월경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월간 그날, 시크릿 박스'는 파티온 더블이펙트 PMS 감마리놀렌산 본품 7일분을 포함한 구성을 최대 51%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파티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