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크리스마스 잠옷부터 면세할인까지" 이랜드, SK매직, 이마트, 신세계면세점, 롯데마트
[오늘의 쇼핑] "크리스마스 잠옷부터 면세할인까지" 이랜드, SK매직, 이마트, 신세계면세점, 롯데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21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총 3종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겨울철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낄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나홀로 집에'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SK매직,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영유아 가정 대상 50% 할인

SK매직이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6세 이하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오는30일까지 선착순 1천 명 한정이다. 이벤트 기간 ‘올클린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영유아 가정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리닝 서비스, 필터 교체 등을 지원하는 ‘안심OK서비스(1년)’를 포함해 할인가 ▲올클린 20평(ACL-20C1A), 34만9500원 ▲올클린 25평(ACL-25C1A), 39만95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클린이 필요한 이유’와 ‘우리 아이와 손잡고 있는 손 사진 인증’을 함께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올클린 공기청정기’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마트, 난방가전, 방한 의류 최대 50% 할인

온열침낭을 둘러보는 고객 [사진=이마트 제공]
온열침낭을 둘러보는 고객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오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일주일간 히터, 전기요, 온열 러그 등의 난방가전과 겨울 의류, 방한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방한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약 20여종의 소형 난방가전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신일 ECO 히터’를 12만98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9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국 스타일리스 파이어 플레이스 PTC히터’는 14만9000원에서 2만원 할인한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렉트로맨 미니 PTC히터’는 행사 카드 구매 시 2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마트는 올해 캠핑/차박 등 아웃도어 트렌드 확산과 집콕족 증가로 인한 홈데코 인기에 발 맞춰 히터, 전기요 등의 전통적인 난방 가전을 넘어 새로운 난방가전 판매 확대에 나선다.

캠핑/차박족을 대상으로 한 ‘보국 사계절 온열침낭(14만9000원)’에 판매하고 전기장판을 대체할 ‘보국 온열 러그’는 행사카드 구매 시 2만원 할인된 1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겨울 쇼핑 시즌 맞아 면세품 최고 71% 파격 할인

신세계면세점이 연말을 앞둔 쇼핑 시즌을 맞아 면세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SSG SPECIAL)에서 할인 행사 ‘블랙 에브리데이(BLACK EVERYDAY)’를 실시한다.

20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보름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몽블랑, 해밀턴, 하우스오브앰버 등 53개 브랜드, 약 1500여 개 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 "피부 건강과 보습 한번에 챙기세요"

롯데마트가 선보이는 마시고 바르는 콜라엔 엠플 기획세트
롯데마트가 선보이는 마시고 바르는 콜라엔 엠플 기획세트

롯데마트가 마시고 바르며 한번에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해빗(Hav’eat) 앰플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해빗’은 자연으로부터 출발한 친환경 건강 라이프를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건강기능식 자체 브랜드다.

‘해빗 앰플 기획세트’는 피부에 좋은 대표 성분으로 알려진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만들었으며, 마시는 앰플과 바르는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 

콜라겐 앰플 기획세트 중 마시는 콜라겐 앰플은 세계 1위 콜라겐 전문제조사의 원료를 사용해 앰플 1개로 콜라겐 2500mg 을 섭취할 수 있다. 바르는 콜라겐 앰플은 분자량이 가장 작은 것으로 알려진 생선 콜라겐을 사용했다.

또한, 히알루론산 앰플 기획세트 중 마시는 앰플은 1개 당 240mg의 히알루론산을 섭취할 수 있다. 식약처 인증 제품이다. 바르는 앰플은 3중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빗(Hav’eat) 마시고 바르는 히알루론산 앰플(SET)’을 3만5000원에, ‘해빗(Hav’eat) 마시고 바르는 콜라겐 앰플(SET)’을 3만3000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