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주와 함께한 ‘닥터액티브’ 광고, 400만 조회수 돌파
나태주와 함께한 ‘닥터액티브’ 광고, 400만 조회수 돌파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20 2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액티브…롯데푸드 파스퇴르의 성인용 단백질 식품
근육·뼈·항산화·시각·면역기능 위한 9가지 기능성 원료
태권트롯맨 나태주와 함께한 '닥터액티브' 광고 화면. (자료제공=롯데푸드)
태권트롯맨 나태주와 함께한 '닥터액티브' 광고 화면. (자료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파스퇴르는 태권트롯맨 나태주가 출연한 ‘닥터액티브’(Dr. Active) 온라인 광고 영상이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SNS 공개 일주일 만의 기록이다.

나태주는 광고영상을 통해 본인의 신곡 ‘인생열차’를 개사한 CM송을 부르며 닥터액티브의 특장점을 흥겹게 표현했다. 특히 경쾌한 트로트가락에 맞춰 익살스러운 표정·화려한 태권도 동작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닥터액티브는 파스퇴르가 케어푸드연구회와 공동개발한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 제품이다.

특히 단백질·마그네슘·망간·아연·셀레늄·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A·비타민E 등 식약처에서 인정한 9가지 기능 성분을 영양 설계해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시각 등을 도울 수 있도록 했다.

닥터액티브는 5가지 기능성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추고 유산균 3종도 더했다. 먹기 편한 미숫가루 맛으로, 찬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 제품이다.

한편 지난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한 본 제품은 오는 12월, 나태주가 직접 출연하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