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한국해비타트, 아동주거복지 캠페인 진행
SPC그룹-한국해비타트, 아동주거복지 캠페인 진행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20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빈곤아동 위한 ‘해피쉐어 캠페인’
해피앱 ‘달콤한 동행’ 통해 참여 가능
'SPC해피쉐어 캠페인'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SPC그룹)
'SPC해피쉐어 캠페인'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연말을 맞아 주거 빈곤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SPC행복한재단에서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발굴하는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하면 일정금액이 적립돼 대신 기부하는 SPC그룹의 대표 온라인 사회공헌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한 달 여 간 진행된다. 아울러 모금된 기부금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소외계층 주거개선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탭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다가 해비타트와 주거환경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꾸준히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해비타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성장할 권리를 지키는 것은 우리 모두의 의무”라며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아동 복지에 관심을 가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