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대형 공원 품은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12월 분양
한화건설, 대형 공원 품은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12월 분양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0.11.19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조감도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조감도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한화건설은 오는 12월 인천광역시 연수구 선학동에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를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9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767세대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타입별로는 △84㎡A 195세대 △84㎡B 281세대 △84㎡C 107세대 △84㎡D 184세대로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중형대 단일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화건설은 인천 도심권에서 대형 공원을 품은 자연친화 아파트로 많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는 인천시 첫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추진되는 포레나 인천연수인 만큼, 약 8만5000㎡ 규모의 무주골 근린공원과 함께 조성돼 다양한 녹지공간이 마련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지하철 2호선, 수인분당선 등을 이용해 서울 및 기타 경기권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오는 2022년 착공할 예정인 GTX-B 노선이 인천 송도에서 서울역을 거쳐 남양주 마석까지 연결돼 개통시 인천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 단지는 반경 3km 이내에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홈플러스 구월점, 구월스타필드(예정)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가천대길병원도 위치하고 있다. 또한 인천문학경기장, 선학경기장, CGV 인천점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용이한 시설들이 근처에 있으며, 선학초, 선학중, 인천여고, 선학별빛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화건설 류진환 분양소장은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는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벌써부터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공원 특례사업으로 입지적인 희소가치가 매우 큰 데다 포레나 브랜드만의 친환경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어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포레나 인천연수의 홍보관은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월 중 견본주택을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