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컴퍼니,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 편의성 기능성 추가
아가방컴퍼니,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 편의성 기능성 추가
  • 송지나
  • 승인 2014.07.10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 25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수드타임 부스.(제공=아가방앤컴퍼니)

 


신생아 뇌 발육에 도움 줘 인기, 론칭 1년 만에 매출 20억 돌파

최근 신생아를 위한 필수품인 속싸보가 단순한 편의성을 넘어 안전성까지 고려한 기능성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아가방앤컴퍼니가 국내 독점 판매하는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경우 론칭 1년만인 지난해 말 매출 20억원을 돌파했다. 론칭 초기부터 안전성과 신생아 뇌 발육에 도움을 주는 ‘똑똑한 속싸보’로 입소문을 타 조기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올 해도 상반기 물량이 5월에 조기 완판 돼 하반기 수입 물량을 약 30% 늘렸다.

‘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신생아의 뇌를 보호해 주는 머리 보호대와 연약한 척추와 목을 지지해 주는 척추보호 패드가 있는 국내 유일의 기능성 속싸보다. 또 신생아 뇌 발육에 영향을 주는 숙면 시간을 약 67% 늘려주는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면서 엄마들 사이에 ‘똑똑해 지는 속싸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신생아는 머리가 연약하고 척추에 힘이 없어 목을 제대로 가누기 힘들다”며 “‘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아기의 머리와 목을 완벽히 보호해 주고 신생아의 무게 중심을 분산시켜 줘 초보맘은 물론 아빠와 조부모도 쉽고 안전하게 아기를 안고 이동 할 수 있어 반응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