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직업탐험대, 키자니아로 모여라”…‘드림키즈 패키지’ 출시
“어린이 직업탐험대, 키자니아로 모여라”…‘드림키즈 패키지’ 출시
  • 안무늬
  • 승인 2014.07.10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에게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도록 하는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어린이 직업 체험기 ‘드림키즈’의 방송을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자니아 서울과 MBC가 함께 제작하는 ‘드림키즈’는 한국 방송 사상 최초의 어린이 직업 교육 프로그램으로, 6명의 어린이 직업탐험대가 요리사, 법조인, 가수, 소방관, PD 등 다양한 직업 현장을 찾아가 체험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키자니아 서울은 방송을 기념해 여름방학 동안 어린이들이 방송에서 본 키자니아의 직업 체험 시설들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키자니아 드림키즈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패키지에는 기존의 어린이, 어른 입장권 외 키자니아 내 가족 사진 촬영권 1매, ‘찾아가는 멘토’ 참여 기회가 포함된 것이다. ‘찾아가는 멘토’는 어린이들이 직업 멘토를 만나 직접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패키지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발해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상품은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입장일 기준) 가능하며, 구성 인원에 따라 ▲어린이1 어른2 ▲어린이2 어른2 2종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52,000원, 76,000원이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이 제작 지원에 나선 MBC ‘드림키즈’는 어린이 대상의 전문적인 진로 교육 프로그램으로, 키자니아와 실제 직업 현장에서의 체험 모습은 물론 각 직업 별 멘토들의 이야기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어린이들의 리얼한 직업 체험을 다룬 이 프로그램은 10일 오후 4시 30분 첫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