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향균필터물병, 야외서 깨끗한 물 걱정 끝!
신개념 향균필터물병, 야외서 깨끗한 물 걱정 끝!
  • 백지선
  • 승인 2014.07.10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코멕스.

 


야외에서도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향균필터물병이 개발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멕스산업이 이마트와 공동개발한 항균필터 물병 '블링(Bling)'을 출시했다. 항균필터물병 ‘블링’은 필터가 내장돼 있어 수돗물이나 계곡 물 등을 바로 마실 수 있는 신개념 물병이다. 항균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필터에 항살균 아쿠아볼이 들어 있어 항균 역할을 한다. 필터케이스까지 항균처리가 돼 완벽한 3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구현했다. ‘블링'은 레포츠,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외부에서도 깨끗한 물을 마시려는 소비자 욕구를 반영해 코멕스와 이마트가 공동 개발했다.

카본필터는 염소, 유기화합물, 중금속 등을 걸러주고, 항살균 아쿠아볼은 세균 및 곰팡이로부터 물을 보호한다. 항균필터 케이스는 항균, 방취, 유해물질을 중화시키는 항균작용을 한다. 이로 인해 물맛 개선 효과도 있다. 한 개의 필터로 500mL 생수를 500병까지 마실 수 있어 일회용 생수통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예방할 수 있다.

코멕스 항균필터물병 ‘블링'은 필터 기능과 함께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뚜껑과 몸체를 연결하는 고리가 있어 뚜껑 분실을 방지와 손잡이 역할을 한다. 뚜껑은 날개 형상으로 디자인돼 뚜껑을 여닫거나 필터를 교체할 때 미끄러짐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필터 물병은 마실 때 몸체를 눌러 압력을 가해야 하는 특성이 있기에 몸체의 그립감을 높였다.

코멕스산업 마케팅팀 이정원 부장은 “캠핑족, 레포츠족 뿐 아니라, 학교에서 식수를 해결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의 경우 안전하고 위생적인 물에 대한 욕구가 높아 항균필터 기능을 탑재한 물병을 개발하게 됐다”며 “해외여행이나 출장에서 발생하는 물갈이 걱정도 덜어 줄 수 있는 제품”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