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아동복 네이버 쇼핑라이브 17일 진행
아가방앤컴퍼니, 아동복 네이버 쇼핑라이브 17일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1.16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 및 이월의류 최대 60% 할인…베스트상품 특가 혜택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가 17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의류 및 이월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하며, 플리스 집업을 비롯한 롱구스다운 점퍼, 숏패딩, 경량 베스트 등 겨울 아우터와 아동 상하복 세트, 데일리 아이템인 유아 실내복, 아기 내의까지 다양한 유아동 의류 상품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에뜨와 총괄 디렉터가 쇼호스트와 함께 직접 출연한다. 각 제품별 디자인, 소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스타일링팁, 아기 겨울옷 코디법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가방앤컴퍼니 아동복 첫 키즈라이브데이 방송 기념으로 추가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소식 알림 시 10% 할인혜택과 의류상품 무료배송을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참여자 및 실시간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아가방 좋은 아기세제’와 ‘퓨토 시크릿 크림’을 각각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사 아동복 브랜드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가 선보이는 겨울아이템으로 더 따뜻한 겨울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