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희망 이벤트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로 변해라 얍!”
빙그레 희망 이벤트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로 변해라 얍!”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12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해동안 고생한 고객들에게 보내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ARS 전화하면 새해소원 녹음 가능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빙그레)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빙그레)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지난 2016년부터 매겨울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올해 ‘요술단지’로 돌아왔다. 한해동안 고생한 고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다.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에는 특별한 기능이 있다. 제품 상표가 인쇄돼 있는 곳에 기재한 ARS 번호로 전화를 걸면, 안내 멘트에 따라 2021년 새해 소원을 녹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녹음 후에는 본인이 입력했던 소원에 대한 요술단지의 답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덧붙여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21명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큰도 증정할 계획이다.

바나나맛우유는 요술단지 ARS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방송, 그리고 오는 11월 말 멀티팩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요술단지 행운번호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 등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한 해였기 때문에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오랫동안 사랑을 많이 받은 바나나맛우유가 이제는 그 사랑을 같이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