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 민감한 아기 피부에 ‘무자극’ 판정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 민감한 아기 피부에 ‘무자극’ 판정
  • 안무늬
  • 승인 2014.07.09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티슈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으면서, 여린 아기 피부에 어떤 제품을 써야 할지 고민하는 엄마들이 많다. 그런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물티슈가 출시됐다. 생활용품기업 유한킴벌리가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를 선보이고, 아기물티슈 시장에서의 품질 차별화에 나선 것이다.

신제품에 적용된 소프트쿠션 원단은 원료의 70%가 천연펄프로, 첨단 에어패딩 공법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도톰할 뿐 아니라 스펀레이스 제품(자사 기존 스펀레이스 제품 대비)에 비해 흡수 보유력이 30% 이상 높아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닦아줄 수 있다. 물티슈 제품에 사용되는 천연펄프 또한 지속가능 산림경영 인증을 받은 북미산 펄프를 사용했다.

또한 유한 킴벌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기물티슈 업체 중 자체공장 내에 양산 체제를 갖추고,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한 소프트쿠션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 회사이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는 미국 피부임상시험기관의 피부자극 시험과 함께 국내 피부임상시험기관의 패치테스트에서도 ‘자극이 없음’ 판정을 받은 차별화된 제품이다. 민감한 아기피부를 고려해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 성분의 편백나무 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카렌듈라 오일을 적용했으며, 제품 사용 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다.

유한킴벌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천연펄프 베이스의 아기물티슈 원단과 완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물티슈 업계 최초로 국제적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인증인 ISO22716 인증을 획득해 세계적인 제조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아기물티슈를 보다 엄격한 화장품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는 미국, EU, 일본 등 글로벌 안전기준을 선행적으로 적용해 호주, 뉴질랜드, 중국, 싱가포르 등 수출 장벽을 열며 세계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이 물티슈는 또한 부드럽고 도톰한 천연펄프 원단으로 아기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2000년대 아기물티슈 시장이 부직포 원단과 함께 본격 형성된 이후,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했고 제품 용도도 다양해졌지만, 제품의 가장 기본적인 속성이자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원단에 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던 것이 현실이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 개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아기물티슈 시장이 아기피부에 자극 없고 편안한 원단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하며, 더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품을 원했던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