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교육청, '반려동물&반려식물' 주제 '울산교육 만화·웹툰 공모전’ 개최
울산시교육청, '반려동물&반려식물' 주제 '울산교육 만화·웹툰 공모전’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1.06 1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전 포스터 (사진 = 울산광역시교육청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이 울산지역 초·중·고등학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0년 울산교육 만화·웹툰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반려동물&반려식물과 함께하는 이야기’로 진행한다. 생태교육과도 맥을 같이하는 이번 만화·웹툰 공모전은 반려 동·식물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을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울산지역 초·중·고등학교 재학생과 만 18세 미만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수상작에는 우수 2편 각 50만 원, 가작 3편 각 25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참가자는 교육청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신청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우수 작품은 12월에 발간되는 교육청 정기 홍보간행물인 ‘울산교육소식지’에 수록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이며, 공모전 결과는 11월 30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울산교육청 공모전 담당자는 “코로나19로 학생의 가정 내 생활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과 반려식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재능 있는 울산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