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2020 코세페’ 참가…최대 25% 할인
에몬스가구, ‘2020 코세페’ 참가…최대 25%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1.04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몬스는 국민들의 소비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여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세일 행사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많은 1600여개의 업체가 참여했다.

에몬스는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상반기 인기 상품과 온열 침대, 소파 등의 간절기 상품을 오는 30일까지 할인한다.

소파와 벽 사이 공간이 필요 없는 퍼펙트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4인 소파는 약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45단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USB포트로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고급사양의 헤드레스트형 아델 침대는 라지킹(LK), 킹(K), 슈퍼싱글(SS)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킹(K)사이즈 기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몬스의 침실시리즈 중 베스트셀러 상품인 시크릿가든20 침실시리즈는 옷장(6문)과 퀸 침대(일반형, 매트별도)를 할인하며, 고급스러운 볼라카스 패턴의 화이트 세라믹과 원목이 매치된 몽블랑 식탁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동식 등받이로 소파는 물론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간절기 추천 상품 블랑 온열소파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에몬스가구 노현관 홍보부장은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