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동물복지 RDS 인증 겨울 아우터 선봬
모이몰른, 동물복지 RDS 인증 겨울 아우터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1.03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올해 겨울 시즌 신제품으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아우터 제품을 출시한다.

RDS(Responsible Down Standard)는 살아있는 동물의 털을 강제 채취하는 것이 아닌,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하면서 윤리적인 방법으로 만든 다운 제품에 부여된다.

모이몰른의 RDS 인증 아우터는 경량다운 패딩점퍼부터 해비다운 롱점퍼, 우주복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원더 경량다운점퍼’는 데님 느낌 소재에 퀄팅과 넥카라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코지 경량다운점퍼’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전판 나염이 특징으로 후드가 있어 실용적이다.

‘원더구스다운 롱점퍼’는 밝은 컬러감과 사선 퀄팅라인이 돋보이며 후드 부분에 풍푸한 퍼를 사용했다. ‘올라다운 롱점퍼’와 ‘스캘럽다운 롱점퍼’는 6세까지 입힐 수 있는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제품이다.

아기용 패딩 우주복인 ‘클라다운우주복’은 양쪽 오픈 형식으로 제작되어 입고 벗기가 편안하다. ‘날라다운우주복’은 후드에 달린 토끼 귀달이가 포인트다.

한편, 모이몰른은 겨울 시즌 아우터를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쑥쑥포인트 VIP 고객에게 등급별로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 증정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