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만드는 따뜻한 겨울…지역 사랑 나눔 앞장서
농심이 만드는 따뜻한 겨울…지역 사랑 나눔 앞장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02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구 저소득층 독거노인 ‘농심 선물키트’ 전달
지역사회 어린이들 위한 도서 1300권도 기부
농심이 동작구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2000명을 위해 선물키트 전달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동작구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2000명을 위해 선물키트 전달했다. (사진제공=농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농심이 겨울을 앞두고 지역사회 사랑나눔에 나섰다.

농심은 동작구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2000명을 위해 라면·스낵·햄 등으로 구성한 ‘농심 선물키트’를 제작, 지난달 30일 동작구청에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농심은 지난달 23일,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위해 도서 1300권도 전달했다.

농심이 나눈 도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량에 농심의 구매분을 더한 것으로, 동작구 지역아동센터 13개소에 향후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이 기부한 식품과 도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 기금으로 마련했다.

한편 농심 해피펀드는 매달 자신이 희망한 금액만큼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해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 및 추진 중에 있다”며 “농심이 전한 사랑으로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농심은 이달 중, 동작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김장김치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