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여성, 일자리 찾고 휴가비도 지원받는다?
경력단절여성, 일자리 찾고 휴가비도 지원받는다?
  • 안무늬
  • 승인 2014.07.08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 경력단절 여성(경단녀)들의 무더위를 식혀줄 파인드잡만의 시원한 바캉스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단녀들은 이를 통해 취업 기회와 함께 휴가비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취업포털 
파인드잡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7월 7~31일 회원가입과 이력서 등록만으로 빵빵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일자리 찾GO, 휴가GO!’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파인드잡에 가입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 여행 상품권’(1명), 2등 ‘오션월드 입장권’(3명), 3등 ‘VIPS 외식상품권’(5명), 4등 ‘스무디킹 음료 이용권’(30명)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이력서 등록 이벤트’로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수정 후 공개 설정하면 참여 완료, 참여자 중 1명에게는 프리미엄 힐링 스파 라운지로 유명한 ‘반야트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인드잡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인드잡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는 현재 시간선택제에서 일하고 있는 워킹맘 ‘왕언니’가‘ ’시선녀(시간선택제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에게 취업관련 정보는 물론, 육아, 요리 등의 다양한 정보와 함께 고민 상담까지 해주는 특급 소통 공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주독자층이 공감할 수 있는 ‘왕언니’를 통해 멘토이자 롤모델로서 실질적인 취업 정보와 취업 팁 등을 보다 흥미롭고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파인드잡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 접속해 ‘소식받기’를 한 뒤, 친구에게 공유하면 완료, 7월 7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18일 파인드잡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서 발표한다.

한편 파인드잡은 정규직 취업정보 약 7만 7천 건(7월 7일 기준)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 시간선택제 일자리’, ‘중장년 시간선택제 일자리’ 전문 채용관을 통해 보다 다양한 직종의 전문화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