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웰페어,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 서비스 오픈
펫웰페어,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 서비스 오픈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30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주)펫웰페어가 반려동물과 반려인, 그리고 환경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을 오픈하고,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지환 펫웰페어 대표는 “우리 사회는 이미 반려동물인구 1500만 시대로 접어들었고,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은 가족의 한 구성원으로서 우리의 일상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다”면서 “사람과 동물이 서로 어우러지면서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반려동물 복지플랫폼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펫웰페어는 반려동물과의 만남부터 헤어짐에 이르기까지 생애주기(Life Cycle)를 아우르는 서비스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에피소드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펫웰은 오픈을 기념해 반려동물 유모차, 층간소음매트, 영양제, 샴푸, 미스트, 의류 등 반려동물용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동물등록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펫공기청정기, 식품건조기 등 대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동물등록캠페인은 서비스 론칭을 맞아 펫웰페어가 첫 번째로 진행하는 에피소드로 버려지는 반려동물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책임 있는 약속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동물등록 캠페인을 진행해 동물등록이 활성화되도록 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현재 개를 소유한 사람은 전국 시·군·구청에 반드시 동물등록을 해야 하지만, 동물등록제를 잘 모르는 사람이 아직 많아 등록률이 저조한 상황이다. 고양이의 경우에는 서울, 경기, 세종, 제주 등에서 시범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