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2억 경비행기부터 할로윈 파티까지" 스타필드, 롯데마트, 삼성물산, 러쉬, SK매직
[오늘의 쇼핑] "2억 경비행기부터 할로윈 파티까지" 스타필드, 롯데마트, 삼성물산, 러쉬, SK매직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28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스타필드 역대급 쓱데이, 경비행기부터 이동형 별장까지

신세계프라퍼티는 10월 31일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역대급 전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경비행기, 캠핑카 등을 전시 및 판매하는 모빌리티쇼를 진행하며,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이동형 별장, 캠핑카 등 아웃도어 체험 콘텐츠를 전시∙판매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10월 31일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역대급 전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경비행기, 캠핑카 등을 전시 및 판매하는 모빌리티쇼를 진행하며,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이동형 별장, 캠핑카 등 아웃도어 체험 콘텐츠를 전시∙판매한다.

지난해 쓱데이를 통해 초대형 럭셔리 요트를 선보여 화제가 된 신세계프라퍼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경비행기 ‘Atec321 FAETA’와 ‘TL-3000 Sirius’를 기존 2억원에서 2천만원 할인한 1억 8천만원에 판매하고,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유명해진 ‘제우스 640 FU(8650만원)’와 벤츠, BMW, MINI 자동차도 볼 수 있다. 캠핑카는 행사 시작 3일만에 8대가 판매됐다. 

스타필드 고양은 야외 동측 광장에서 이동식 별장과 캠핑카를 전시 및 판매한다. 판매 상품으로는 23평에서 30평까지 가능한 이동형 별장 ‘스테이 가와26(고급형 1억350만원, 기본형 8300만원)’과 ‘르노 마스터 캠핑카(5590만원)’ 등이 있다.

스타필드 안성은 키즈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에버랜드와 협업해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가든 숲 체험 전시를 연다. 

이 밖에도 40여 개 중소업체가 참여한 베스트 키오스크(역대 우수협력회사) 행사도 개최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도모한다. 각 지점별로 모피, 아웃도어 등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득템 찬스 대형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2020년 햇 부사사과 맛보세요"

롯데마트는 오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전점에서 '2020 햇 부사사과'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다다익선 행사를 통해 1봉(4~8입)은 9980원, 2봉 구매시 20%할인, 3봉 이상 구매시에는 40%할인된 1봉당 598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햇 부사사과는 늦가을 수확하는 만생종으로 국내 유통되는 사과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는 사과이다.
과육이 단단하며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삼성물산 캐나다구스,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분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운영하는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 Goose)는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와의 깊은 연관성을 바탕으로 기대를 모은 ‘라이브 인 디 오픈(Live In The Open)’ 캠페인의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모험가이자 영화 안전 전문가인 ‘알도 케인(Aldo Kane)’, 댄서 겸 안무가 ‘수제트 브리세(Suzette Brissett)’, 배우 ‘더우 샤오(Shawn Dou)’ 등과 함께 작업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각자의 독특한 ‘라이브 인 디 오픈’ 스토리를 담은 3 편의 영화에 각각 등장한다. 새로운 세대의 다양한 목소리를 이끌어 내기 위해 크리에이터의 생존에 내재된 탄력성과 인내를 각 스토리에 담았다.

 

러쉬, 30일 금요일 저녁 9시 '언택트 할로윈 파티 개최'

러쉬코리아(Lush Kora)가 할로윈을 맞아 랜선으로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러쉬 호러 라이브 쇼’를 실시한다. 오는 30일 금요일 저녁 9시에 러쉬코리아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라이브로 진행한다.

‘러쉬 호러 라이브 쇼’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외출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언택트 할로윈 파티다. 해당 이벤트는 오싹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즐겁게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특별한 할로윈 음료 만들기부터 퀴즈, 게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내 멋대로 할로윈 콘테스트’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러쉬 할로윈 에디션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을 해시태그(#러쉬할로윈2020 #내멋대로할로윈콘테스트)와 영감 받은 제품명, 작품 설명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러쉬 할로윈 에디션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SK매직, 전기오븐 판매량 전년比 130%↑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올인원 광파오븐,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등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전기 오븐의 판매동향을 확인한 결과. 지난 9월까지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1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됐던 지난 2월과 9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180% 이상 급증했다. 월 판매량 또한 전월 대비10-20% 가량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SK매직은 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홈쿡, 홈베이킹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한편, 1인 가구, 신혼부부를 비롯해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을 중심으로 다기능 멀티 복합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 또한 판매 증가에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분석했다.

올해 출시된 올인원 광파오븐과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은 하나의 제품에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그릴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다기능 멀티 복합 제품으로 주방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