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마망, 제35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인기제품 소개
솔레마망, 제35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인기제품 소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28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레마망의 인기 제품들.
솔레마망의 인기 제품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솔레마망은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주요 인기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솔레마망은 대기업 상품강사 출신의 임하율 대표가 삼남매를 키우며 겪었던 여러 어려움과 아이디어를 실현해 나와 내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오래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다짐을 바탕으로 2019년 시작한 기업이다.

임산부와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에 대한 디자인 특허 및 상표권, 국내 및 해외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경력단절예방 우수사례 컨테스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강연 및 도움에도 앞장서고 있다.

솔레마망은 이번 코베 현장에서 마스크 분실을 막을 수 있는 마스크홀더를 비롯해 최근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끄럼방지 발매트 ‘논슬립 에어패드’, 무형광 빨래바구니 겸 세탁망 ‘바망K’, 아이들과 손을 잡고 다닐 때 핸드폰을 보관하기 좋은 ‘드키백’ 등 생활 아이템들을 판매한다.

임하율 대표는 “직접 삼남매를 키우는 엄마로서 잠깐 쓰고 버려지는 제품이 아닌 생활 속에서 편리함을 주고 여러 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튼튼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더 많은 분들에게 솔레마망의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솔레마망 제품들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편리함을 누리게 하는 것이 솔레마망의 기업 가치이자 궁극적인 목표”라며 “앞으로 국내 판매와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