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젠·두나 유모차, 이번엔 코엑스 코베에서 만나요”
“베이비젠·두나 유모차, 이번엔 코엑스 코베에서 만나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27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베이비젠(BABYZEN), 두나(doona) 공식 수입 회사 조이파트너스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4일 동안 진행되는 제35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코엑스 코베에서는 베이비젠 요요²와 두나플러스, 리키 트라이크 S3를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젠 요요²는 지난 4월 출시된 유모차로,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22kg의 무게까지 수용 가능하며, 세계 특허기술을 적용해 더욱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코베앱에서 베이비젠 쿠폰을 다운받으면 요요² 본품을 구매할 때 할인 혜택과 바우바 안심무용매트 L사이즈를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젠 정품 액세서리 단품 40% 할인과 함께 베이비젠 유모차 구매 고객을 위한 필수 액세서리 3종으로 구성된 코베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젠 유모차 전시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나에서는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카시트 겸용 유모차와 유아 자전거 리키 트라이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두나플러스는 유모차와 카시트, 바운서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베 현장에서 특별가에 선보이며 전용 아이소픽스를 증정한다. 아이소픽스를 차량에 설치할 경우 차량에 빠른 탈부착이 가능하여 외출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유아 자전거 리키 트라이크 S3는 완제품으로 제공되어 별도의 조립이 필요 없으며 컴팩트하게 접혀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 현장에서 제품 구매시 특별가에 구매 가능하며, 전용 레인커버와 전용 스티커세트를 증정한다.

조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베이비젠과 두나의 제품은 코엑스 B홀 A-0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5일부터 진행되는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도 동일 조건으로 참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