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빠노, 2021 신학기 명품책가방 키즈패피룩 완성
르빠노, 2021 신학기 명품책가방 키즈패피룩 완성
  • 이봉수 기자
  • 승인 2020.10.26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가방 선주문 시 선착순 아티스트 콜라보 스티커 증정

[베이비타임즈=이봉수 기자] 2021 S/S 신학기 가방을 준비하는 시즌이 되었다. 르빠노는 3기 키즈모델을 선발,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조정 후 신학기 가방 화보를 촬영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철저한 방역 후 르빠노키즈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르빠노는 프리미엄 백팩브랜드로, 2012년 런칭이후 매년 새학기 시즌마다 초등학생 및 중고등학생의 명품책가방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독보적이고 심플 모던한 하드케이스에 매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유러피안 감성 디자인은 개성파 키즈패피들의 완소아이템으로 충분하다.

2021 르빠노 뉴컬렉션은 클래식무드의 명품키즈룩의 신학기 패션스타일을 제안한다. 반짝이는 메탈릭 느낌의 핑키유니콘과 스타갤럭시, 바비퍼플, 테디브라운은 프리미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다.

르빠노 백팩은 가벼운 무게와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모든 제작 공정이 국내 각 분야별 장인들의 섬세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므로 제작기간이 오래 걸리지만 기다려 구매할 만하다. 모델별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 조기품절 될 수 있으니 구매를 서두르는것도 좋겠다. 

르빠노는 2021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명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에서 10만원 상당 한정수량 아트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르빠노 신학기 책가방 스페셜 에디션 신상은 르빠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11월2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르빠노는 EBS 세계테마기행 ‘반전매력독일편’과 ‘구석구석알프스-동화같은하루’ 편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유럽여행가방으로 등장한 명품 트래블&데일리 백팩으로 성인 중장년층에도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