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강사 발굴 온라인 오디션 ‘YBM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개최
YBM넷, 강사 발굴 온라인 오디션 ‘YBM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26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문별 우승자에게 상금 200만원과 강사 활동 기회 제공
YBM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포스터 (사진 = YBM넷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YBM넷이 온라인 강사 오디션 ‘YBM 크리에이터 콘테스트(YBM Creator Contest)’를 연다. 

오디션에는 F비자가 있는 국내 거주 외국인 이거나 4년제 대학교 졸업자, 영어 수업을 1년 이상 가르친 경험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부문은 강사 트레이너, 테스트 영어 일타강사, 한국어 강사다.

응모 방법은 최대 20분 길이의 동영상 파일과 기획안을 오는 11월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강사 트레이너 부문(Think Outside the Box - Things Outside the Class 부문)에서는 원어민 강사를 대상으로 하는 훈련 프로그램이나 액티비티에 대한 아이디어를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심사한다. 

테스트 영어 일타강사 부문(The Next Star in Test English)에서는 재미와 점수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콘텐츠, 유튜브에 어울리는 형식과 내용의 콘텐츠, 마이크로 러닝 콘텐츠 등을 받는다. 응모자에게 자기만의 개성이나 매력, 카리스마가 있는지도 본다. 또 한국어 강사 부문(New Face for Korean Crash Course)에서는 외국인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국어 수업을 우리말로 진행하는 것을 전제로 외국인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주제와 소재, 한국어 문법을 쉽게 가르치는 방법 등을 제시하면 된다. 

YBM넷은 1차 합격자의 응모작을 유튜브 채널(YBM NET Corporate Teacher Training)에 올리고, 댓글 투표 결과 50%, 전문가 심사 결과 50%를 반영해 부문별로 우승자 한 명을 선발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YBM넷 전속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디션 결과는 12월 중순 YBM넷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공지하고 시상식도 진행한다. 

YBM넷 관계자는 “비대면 온라인 수업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실력과 매력을 모두 갖춘 미래의 스타 강사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오디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YBM 크리에이터 콘테스트(YBM Creator Contest)’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YBM NET Corporate Teacher Training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