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자산관리-생활-상속 한꺼번에 해결 신탁상품 내놔
KB국민은행, 자산관리-생활-상속 한꺼번에 해결 신탁상품 내놔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10.26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자산관리, 생활, 상속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상품인 ‘KB내생애(愛)신탁’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에 내놓은 ‘KB내생애(愛)신탁’은 초고령 사회의 진입, 저출산, 1인 가구 증가의 사회 변화에 맞춰 출시한 상품이다. 평소에는 투자를 통한 자산의 운용이 가능하고 건강 악화 시에는 의료비나 생활비를 안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사후에는 상속이나 기부 등 자산의 처리에 대한 설계가 가능하다.

게다가 ‘KB내생애(愛)신탁’ 가입 고객은 ▲건강검진 우대 ▲명의(名醫) 찾기 ▲질환맞춤 전문병원 예약 등 의료 편의를 위한 '행복건강서비스'의 혜택이 있다. 또한 전문가의 자산관리 및 상속·증여 컨설팅 서비스와 치매 발병 대비 성년후견제도 지원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5억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서초구 소재 고품격 요양시설인 'KB골든라이프케어 서초빌리지' 입주를 위한 추첨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초고령 사회 진입을 대비해 고객과 함께 든든한 노후를 고민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대비하는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