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쓱데이부터 킹자몽까지' 신세계, 롯데마트, 현대홈쇼핑,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오늘의 쇼핑] '쓱데이부터 킹자몽까지' 신세계, 롯데마트, 현대홈쇼핑, 동국제약 센텔리안24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25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신세계그룹 17개사 총출동 ‘쓱데이’, 26일부터 사전행사 시작

쓱데이 신세계 상생꾸러미
쓱데이 신세계 상생꾸러미

신세계그룹 17개 관계사가 총출동하는 ‘대한민국 쓱데이’의 막이 오른다. SSG닷컴은 오는 26일 자정부터 온라인으로 순차적으로 사전 행사에 들어가 오전 8시부터는 모든 행사가 공개된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총 6200개 브랜드의 40만 종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특가로 판매한다. 준비한 물량만 1조원에 달한다. 지난해 첫 쓱데이를 준비하며 3000개 브랜드의 20만 종 상품을 선보인 것에 비해 두 배가 조금 넘는 규모다. 

SSG닷컴은 스타벅스와 함께 한정판 사은품을 제작해 흥행몰이에 나선다. SSG닷컴이 이번에 제작한 ‘스타벅스 알비백’은 총 10만개로 '베어리스타' 타입과 '그린사이렌' 타입 중에서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11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해 ‘국민용돈’이 있었다면, 올해는 ‘줍줍쿠폰’이 있다. SSG닷컴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줍줍쿠폰을 발급한다. 

아울러 SSG닷컴에서는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SSG.LIVE’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동안 ‘대한민국 한우대전’과 ‘삼겹살 연중 최저가’ 이벤트를 펼친다.

 

메로골드 킹자몽을 롯데마트에서 맛보세요

롯데마트가 23일(금)부터 초록 자몽이라 불리는 '메로골드 킹자몽'을 1개에 2480원에 판매한다.

미국산 '메로골드 킹자몽'은 매년 11월 에서 2월까지 맛볼수있는 자몽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품종이다. 일반 자몽 대비 과즙이 풍부하고, 자몽 특유의 쓴맛도 적다.  

 

현대홈쇼핑,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신진 디자이너 온라인 패션쇼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26일 저녁 9시 현대H몰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2020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패션쇼인 '2020년 K패션 오디션 런웨이'를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패션쇼에는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지난달 8일부터 진행한 'K패션 오디션 투표'를 통해 선발된 상위권 브랜드를 포함, 총 12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는 총 5일간의 고객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발됐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브랜드의 독창적인 컨셉을 인정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런웨이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2019 K패션 오디션' 상위권에 랭킹된 계한희 디자이너의 'KYE'와 정민호 디자이너의 'RSVP'를 비롯해 올해의 최종 선발 브랜드 '뮌'·'뮤제'·'분더캄머'·'비건타이거'·'비뮈에트'·'오버랩'·'윤세'·'채뉴욕'·'피터동훈한'·'하플리' 등이다. 패션쇼에션 이들 브랜드의 F/W 신상품 약 70벌의 착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국제약, 종합 헬스케어 온라인몰 ‘MayAlways(메이올웨이즈)’ 오픈

동국제약 헬스케어 사업부는 ‘센텔리안24’, ‘마데카21’ 등 코스메틱 브랜드와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용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종합 헬스케어 온라인몰 ‘MayAlways(메이올웨이즈)’를 신규 오픈했다.

메이올웨이즈는 ‘센텔리안24’와 ‘마데카21’로 나눠져 있던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몰을 통합하고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동영제’, 생활건강용품 ‘센시안’, ‘덴트릭스’, ‘매일가치’ 등 헬스케어 브랜드 전체를 한 사이트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이다.

메이올웨이즈는 기존에 각 브랜드 별로 따로 관리하던 회원 서비스를 통합해 소비자가 하나의 아이디로 화장품, 건기식, 생활건강용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뷰티 케어’, ‘건강 케어’, ‘생활 케어’로 카테고리를 나누고 제품의 상세 기능과 타입에 따라 세부 항목을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