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대회 ‘2020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참가자 모집
키즈모델 대회 ‘2020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참가자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23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모델을 꿈꾸는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모델 대회 ‘2020 리틀 더룩오브더이어(LITTLE THE LOOK OF THE YEAR)’가 참가자를 모집한다.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조직위원회와 베이비타임즈가 공동주최하고 LUUK 주관, 위키트리, 애일리하우스, The hanah 후원으로 개최되는 ‘리틀 더룩오브더이어’는 한국 대표모델을 선발하는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의 어린이 모델 대회다.

참가 어린이들이 대회를 통해 또래 친구들과 만나 사회성을 키우고, 재능 교육과 모델 교육을 통해 자신의 개성에 맞는 장점을 찾아 실현시켜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대회 수상자는 글로벌 모델로 발탁돼 파리, 이탈리아, 로마, 광저우, 서울컬렉션 등 해외 컬렉션 참여 및 국내 활동기회를 제공받는다.

대회 참가는 만 4세(48개월)부터 초등 6학년(만 12세)까지 지원 가능하며, 서류접수는 오는 12월 8일까지다. 실물 면접으로 치러지는 1차 예선은 12월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본선은 2021년 2월 22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서류접수 및 대회 문의는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더룩오브더이어는 패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1983년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해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