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쓱데이부터 17억원 시계까지' 신세계, 이마트, CJ 오쇼핑, 롯데백화점, 삼성물산, 현대백화점
[오늘의 쇼핑] '쓱데이부터 17억원 시계까지' 신세계, 이마트, CJ 오쇼핑, 롯데백화점, 삼성물산, 현대백화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21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1년에 단 한번 '10월 31일, 대한민국 쓱데이'

지난해 대한민국 국민 600만명이 찾았던 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가 올해도 다시 찾아온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10월 31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SSG닷컴을 중심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까사미아 등 17 개 관계사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26일 자정부터 쓱데이 행사에 돌입해 포문을 연다. 올해는 특별히 SSG닷컴이 스타벅스와 컬레버레이션한 새벽배송 보랭가방 ‘알비백’을 깜짝 이벤트로 선보인다. 이 스타벅스 한정판 알비백은 SSG닷컴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신청할 수 있다.

 

이마트, 가을·겨울 아웃도어 대전

이마트가 오는 28일까지 텐트, 그늘막, 침낭, 캠핑체어, 배낭, 등산복 등 캠핑/등산 용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빅텐 패밀리그늘막'을 기존 4만9900원에서 행사카드로 구매 시 3만4930원에 판매하며, '에센셜침낭'은 30% 할인된 6930원에, '빅텐 피크닉체어'는 903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가을, 겨울 아웃도어족을 위한 방한 용품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레드페이스 구스자켓'은 정상가 대비 37% 할인된 4만9000원에 기획했으며, '코몽트 패딩자켓'은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 에디션’, 22일 호주산 울 코트 판매 방송

셀렙샵 에디션_콜롬보 캐시미어 코트
셀렙샵 에디션 콜롬보 캐시미어 코트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올 겨울 프리미엄 소재의 코트 판매를 강화한다. 이태리 유명 원단 회사의 고급 소재를 사용했고, 100만원 넘는 가격의 고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캐시미어 100% 소재의 프리미엄 코트다. 유럽 내 텍스타일 개발과 제조 선두 기업인 이태리 ‘콜롬보(COLOMBO)’사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했다.

오는 22일 오후 7시 35분 CJ오쇼핑 방송에서도 겨울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 날 선보이는 더블버튼 하프코트는 호주산 울이 67% 함유된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실을 두 올 이상 꼬아서 만드는 트윌 직조 원단을 활용해 색상이 선명하고 구김이 덜 가게 했다.

 

롯데백화점 '해외 럭셔리 워치 & 주얼리 페어'

롯데백화점 로저드뷔 시계
롯데백화점 로저드뷔 시계

롯데백화점이 10월 27일(화)까지 '해외 럭셔리 워치 & 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로저드뷔'가 제작한 17억원대 럭셔리 워치 등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로저드뷔의 럭셔리 워치인 '벨벳 리본 하이 주얼리' 제품의 가격은 17억원대로, 54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631개를 플래티넘 소재의 시계 전체에 촘촘하게 장식했으며 다양한 다이아몬드 세팅 기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총 8점만 한정 제작됐으며 국내에는 1점만 들어왔다.

또 다른 럭셔리 시계인 '벨벳 하이 주얼리'는 11캐럿의 다이아몬드와 1캐럿 상당의 에메랄드로 장식한 5억원대 상당의 시계다.

 

삼성물산 구호플러스, 2020년 겨울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활용한 '20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지난 가을 시즌부터 구조적인 실루엣과 독특한 디테일을 적용한 새로운 ‘클래식/미니멀(Classic&Minimal)’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겨울에는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같은 뉴트럴 컬러에 채도 높은 블루와 바이올렛을 포인트로 한 컬러 구성을 보여줬다. 구호플러스는 대표 상품인 시그니처 코쿤 핏 코트를 롱/쇼트 기장,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또 페이크 퍼, 보아 퍼 등을 활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인 아우터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 추워진 날씨에 스카프, 모직 모자로 멋과 건강을 한번에 잡으세요!

현대백화점은 전국 15개 점포에서 간절기 대표 아이템인 스카프와 모자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스카프는 일교차가 커진 날씨에 보온성과 더불어 멋을 낼 수 있어 대표적인 간절기 상품이다. 또한 모직 소재의 모자도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시즌 패션 상품으로 인기가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