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정품 체험단 모집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정품 체험단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20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기의 첫 스킨케어를 위해 ‘샴푸&바스’와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된 베이비 2스텝 케어를 체험할 ‘100인의 깐깐한 검증단’을 모집한다.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 아기를 위한 순한 세정 라인의 샴푸&바스 제품과 3중 보습 성분의 효과로 깊은 바른 후부터 48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모이스처 로션으로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피부 관리 비법이다.

체험단은 오는 11월 1일까지 임산부와 0세부터 3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2스텝 정품을 제공한다.

선정된 이들은 한 달 동안 제공된 두 단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보고,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능에 대한 진정성 있는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모든 후기 작성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이 제공되며, 우수 후기자에게는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체험단 모집 게시글에 아기 나이와 피부 고민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4일에 확인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아기 피부를 순하게 씻어내는 1단계 세정, 촉촉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는 2단계 보습으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두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