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골프웨어부터 리맥스 헤드폰까지' CJ오쇼핑, 롯데마트, 쿠팡, 제주항공, 삼성물산, 이마트
[오늘의 쇼핑] '골프웨어부터 리맥스 헤드폰까지' CJ오쇼핑, 롯데마트, 쿠팡, 제주항공, 삼성물산, 이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19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CJ 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 진출

고주파 테크 튜브 다운자켓 27만9000원 (사진위)
액션 밴드 스윙자켓 남성 18만9000원(아래 왼쪽)
페가수스윙셔츠 10만9000원(아래오른쪽) 

CJ ENM 오쇼핑부문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퍼포먼스 기능을 강화한 필드라인 의류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필드라인 제품은 골프 프로선수가 착용하고 필드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제품이다. 

기존 캐주얼 골프웨어 제품은 대량 제작해 TV 채널 위주로 판매했지만, 퍼포먼스 필드라인 제품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출시한 다품목을 각각 소량으로 제작해 오는 21일부터 CJmall과 스타일온에어(CJ오쇼핑 운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롯데마트, 찬 바람 불땐 안동 햇 생강이죠

롯데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전 점에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동 햇 생강(100g/880원)’을 판매한다. 일교차가 큰 경북 안동에서 자라 생강 특유의 맛과 향이 짙고 외관이 선홍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생강을 얇게 저민 후 설탕과 버무려 만드는 편강과 생강과 꿀을 섞어 만든 청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생강은 외형에 굴곡이 적고 상처가 없으며, 육질이 단단하고 껍질이 얇은 것이 좋은 상품이다. 물에 15~20분 정도 불리면 껍질을 쉽게 제거해 조리할 수 있다.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최대 53% 할인

쿠팡이 19일부터 국내외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미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한다. 노트북, 휴대폰, 대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주요 브랜드 61개가 참여해 8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삼성, LG, 다이슨,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쿠팡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월, 수,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늘의 타임 찬스’ 상품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있다. 삼성, 신한, 현대, 농협, 국민, 비씨, 하나 카드로 결제 시 20% 즉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김치냉장고를 최대 20만원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회원대상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19일부터 25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JJ멤버스위크는 2021년 1월1일부터 2월 28일까지 탑승이 가능한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운임총액 기준 ▲국내선 1만4900원부터 ▲국제선 4만30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항공권 예매는 10월19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웹에서 가능하며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삼성물산 구호, 11월 15일까지 한남점서 ‘팩(PACK)’과 협업 전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내달 15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현대미술 플랫폼 팩(PACK)과의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진행한다.

팩(PACK)은 최적의 전시 경험을 표방하는 투명한 큐브 형태의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입체적인 미술 경험을 제공하는 아트 플랫폼이다. 미술가, 기획자, 디자이너, 건축가, 뮤지션 등 다양한 창작자와 협력하여 새로운 시도를 담은 작품을 제작하고 소개한다.

이번 구호X팩 협업 전시의 주제는 ‘파츠 오브 에어(Parts of Air)’다. 패션과 현대미술이 만나 서로의 부분이 되어 새로운 가능성을 도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마트, 18일부터 리맥스(REMAX)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만9800원에 펀딩

이마트는 오는 18일(일)부터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중개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홍콩의 샤오미로 불리는 리맥스(REMAX)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RB-600HB)를 7만98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펀딩은 와디즈에서 18일(일) 3시부터 11월 2일(월)까지 16일간 진행되며, 이후 상품은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 사이에 배송이 시작된다.

이번에 이마트가 선보이는 리맥스 헤드폰은 최근 음향기기 시장에서 가장 핫한 기능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