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이가 좋아하는 팜웨이 국산 캣닢 '캣닢분태'
냥냥이가 좋아하는 팜웨이 국산 캣닢 '캣닢분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16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웨이 캣닢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팜웨이의 캣닢분태는 온종일 무기력한 고양이, 스트레스가 쌓인 고양이, 식욕이 없는 고양이는 물론 장난감에 관심없는 고양이, 다이어트가 필요한 뚠냥이 구조나 유인이 필요한 고양이 등에게 좋은 제품이다.

시원한 박하향이 느껴지는 캣닢은 허브과의 식품로 네페탈락톤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고양이의 신경을 자극해 기분좋은 상태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팜웨이의 캣닢분태는 이러한 캣닢을 국내에서 직접 농장을 운영하며 무농약으로 키워 그 해에 수확한 캣닢으로 만들어 신선한 캣닢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합성 화학첨가물 없이 캣닢만을 100% 사용해 만들어서 그만큼 안전하다.

또한 성분과 향을 잃지 않도록 세심하게 건조해 향이 매우 강하다.

캣닢의 사용 주기는 일주일에 1, 2회 정도 사용해야 한다. 너무 자주 사용하게 되면 반응이 둔감해 질 수 있어 적당한 조절이 필요하다. 캣닢은 고양이가 먹어도 괜찮지만 그래도 보호자의 주의 아래 사용해야 한다.

보관 방법은 휘발성 성분이기에 꼭 밀봉해서 직사광선을 피한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고양이가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게 좋다.

제이웍스 관계자는 "자연의 건강함을 가득 머금은 캣닢을 사용해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제품을 만들었다"라면서 "캣닢분태를 통해 이 세상 모든 고양이가 행복한 모습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웍스는 이번에 딱펫과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의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캠페인에 아낌없는 후원을 한다. '팜웨이 캣닢'을 후원하는 제이웍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유기동물이 천대받지 않고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가족들을 만나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에 도움이 되어 유기동물과 반려동물들이 모두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기·유실 동물 보호 캠페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펫타임즈 또는 베이비타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