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깐한 기준에 좋은 원료 사용해 만든 '반려생각 한방츄르'
깐깐한 기준에 좋은 원료 사용해 만든 '반려생각 한방츄르'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16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진단에 구기자 더해진 묘생한방츄르
공진단에 백출 더해진 견생한방츄르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펫그라운드의 반려생각은 말 못하는 반려동물 아이들이 우리와 오래오래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이다. 

반려생각 견생한방츄르(상단 이미지) 반려생각 묘생한방츄르 (하단 이미지)

반려생각의 견생한방츄르, 묘생한방츄르는 사람이 먹어도 될 만큼 안전한 재료를 사용했다. 자극적인 맛을 내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높은 닭고기와 닭고기 육수 함유량으로 기호성을 높였다. 또한 닭가슴살의 함유량이 많아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제품이다.

여기에 제형을 위한 점도증진제와 보존료 등 각종 합성첨가물, GMO원료로 만들어지는 변성전분들은 첨가되어 있지 않다.

반려생각 견생한방츄르

견생한방츄르에는 반려동물의 기력회복과 원기회복을 위해 공진단에 강아지만을 위한 구기자를 더했다. 공진단을 구성하는 원료인 홍삼, 녹용, 산수유, 당귀에 구기자가 들어가 다양한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공진단의 주원료인 홍삼은 사포닌이란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개선 및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녹용은 풍부한 단백질과 철분으로 피로 개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강글리오사이드란 성분으로 기억력과 학습능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산수유는 코르틴이란 성분이 간과 신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혈당수치 조절능력이 뛰어나 당뇨를 예방하고 알러지케어에 도움을 준다. 당귀는 데커신이란 성분이 뇌세포를 보호하며 치매 예방에 도움을 주고 피를 생성해주는 보혈작용, 항암작용에도 도움이 된다. 

구기자는 베타인이란 성분이 간보호에 도움을 주고, 카로티노이드라는 성분이 염증을 낮추고 독성제거에 도움이 된다.

반려생각 묘생한방츄르

반면 묘생한방츄르에는 견생한방츄르와 동일하게 공진단이 들어간다. 여기에 더해 고양이만을 위한 백출을 더했다. 백출은 소화효소의 분비 촉진으로 소화불량이나 장건강에 효과적이며, 식욕 증진에도 탁월하며 이눌리이란 성분이 이뇨작용에 도움이 된다. 특히 묘생한방츄르는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없을 만큼의 비율로 성분비를 구성했다. 

반려생각의 견생한방츄르, 묘생한방츄르는 검증된 국내 제조 공장에서 생산되며, 엄선된 재료만으로 만들어진다. 특히 반려생각에 사용된 한약재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사료 등의 기준 및 규격 고시에 반려동물 식품 원료로써 사용할 수 있는 한약재만을 사용했다.

또한 츄르는 반려동물들의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다.

펫그라운드 관계자는 "한방츄르는 반려동물을 위해 사람의 식품처럼 깐깐한 기준으로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다"면서 "한방츄르를 통해 이 세상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우리 곁에서 오랫동안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작은 생명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1000만 반려인구의 아이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펫그라운드는 이번에 딱펫과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의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캠페인에 아낌없는 후원을 한다. '반려생각 견생한방츄르', '반려생각 묘생한방츄르'를 후원하는 펫그라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유기동물이 천대받지 않고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가족들을 만나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에 도움이 되어 유기동물과 반려동물들이 모두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기·유실 동물 보호 캠페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펫타임즈 또는 베이비타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