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햇인삼부터 하늘여행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항공, 신세계백화점, 라네즈, CJ ENM 오쇼핑
[오늘의 쇼핑] '햇인삼부터 하늘여행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항공, 신세계백화점, 라네즈, CJ ENM 오쇼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16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가을 햇 인삼 맛보세요

이마트가 인삼 농가를 돕기 위해 인삼 판매 촉진에 나선다.

이마트는 15일(목)부터 일주일간 정상가 1만9800원인 국산 ‘가을 햇 세척인삼’ 1팩(250g)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된 1만584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15일 햇인삼 할인 판매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주차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인삼 판매를 촉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행사에 돌입하는 ‘가을 햇 세척인삼’은 씻기 힘든 인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깨끗하게 세척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국산 신품종 버섯 만나러 오세요!

롯데마트가 22일(목)까지 전 점에서 국내산 신품종 '청흥송이'를 선보인다.

'청흥송이'는 청흥버섯 연구소에서 개발한 신품종 송이로, 일반 표고보다 갓이 더 갈라졌으며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해 송이의 향과 표고의 쫄깃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버섯 밑 둥에 있는 톱밥만 제거해 간편하게 볶음과 탕, 부침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제주항공, ‘비행기 속 하늘여행’ 모바일 판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해외여행 기분을 느끼고 싶어 ‘비행기 속 하늘여행’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판매 채널을 오픈한다. 23일(금) 제주항공이 진행하는 ‘비행기 속 하늘 여행’은 오후4시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광주-여수-부산-포항-대구 상공을 거쳐 오후5시30분에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지난 8일부터 홈페이지 판매 오픈에 이어 10월15일(목) 오후2시부터 제주항공의 모바일 채널에서도 ‘비행기 속 하늘여행’ 예약이 가능하다.

모바일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 웹에서 10월23일 인천 출발, 인천 도착을 선택하면 된다. 운임은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뉴클래스는 12만9000원에 일반석은 9만9000원이다. 인천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1박(스탠다드룸 2인1실)과 일반석 항공운임이 포함된 패키지는 15만9000원에 판매된다. 동행한 2명이 호텔숙박을 이용하려면 1명은 호텔패키지를, 한명은 일반석을 구매하면 된다.

 

신세계百, 대규모 외투 할인행사

신세계백화점은 16일부터 SSG닷컴과 함께 온·오프라인 동시에 최대 80% 할인하는 ‘아우터 페어’를 연다.

노비스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10개점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10/16~11/1, 매주 금토일)하고, CP컴퍼니는 센텀시티점에서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10% 할인과 동시에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CP컴퍼니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00개한 선착순 증정)

또한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와 SSG닷컴에서는 26일부터 아이더 인기 외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더 대전’이 펼쳐진다.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에서는 푸마, 프로스펙스 등 인기 스포츠 아우터를 최대 50% 할인한다.

 

라네즈, 편안한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라네즈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중구 명동8길 8)을 리뉴얼 오픈했다.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Room of Laneige)’ 콘셉트로 마치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쇼룸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S.LRIAHH)가 오는 19일에 터틀넥 4종 등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일 터틀넥 니트와 원피스 코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윤세아 모습

CJ ENM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S.LRIAHH)가 고급화와 가성비 투트랙 전략으로 겨울 ‘여심 잡기’에 나선다.

에셀리아는 19일 오전 8시 15분 터틀넥 4종과 윈터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앞서 지난 9월 가을 상품으로 첫 선을 보였던 레이디 원피스는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했고 니트 4종 역시 높은 판매율을 올렸다. 가을 시즌 흥행을 겨울까지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