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영문법 학습 위한 카드보드게임 '그래머 망고' 선보여
NE능률, 영문법 학습 위한 카드보드게임 '그래머 망고' 선보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14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문법 시작하는 초등학생 이상 3~6명 권장
NE능률 그래머 망고 (사진 = NE능률 제공)
NE능률 그래머 망고 (사진 = 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보드게임을 통해 영어 문법을 쉽게 익힐 수 있는 ‘그래머 망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래머 망고는 불규칙 동사의 현재∙과거∙과거 분사형을 재밌게 학습할 수 있는 카드 보드게임으로 불규칙 동사의 짝을 맞춰 가지고 있는 카드를 가장 먼저 모두 내려놓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NE능률 관계자는 “영어 문법 학습을 시작하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3명부터 6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게임 카드는 ‘필수 기초 불규칙 동사 29세트’로 이루어진 ‘단어 카드 87장’과 공격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카드 12장’으로 구성됐다"고 덧붙였다. 특히 불규칙 동사 3단 변화표도 들어 있어 영어 문법을 모르더라도 찾아보며 할 수 있다.

NE능률은 그래머 망고 출시를 기념해 영어 선생님 전문 사이트 엔이 튜터(NE Tutor)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개인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래머 망고를 알리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선물한다.

NE능률 관계자는 “그래머 망고는 출시 전부터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텀블벅에서 일주일만에 목표 금액의 161%를 달성한 보드게임”이라며 “놀이를 통해 어려운 영어 문법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다른 불규칙 동사로 구성된 세트도 차례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래머 망고는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Grow) 판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