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사과대추부터 약국화장품까지' 이마트, 롯데백화점, 한미약품 프로-캄, 스파오, 에잇세컨즈
[오늘의 쇼핑] '사과대추부터 약국화장품까지' 이마트, 롯데백화점, 한미약품 프로-캄, 스파오, 에잇세컨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12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제철 맞은 국민간식 '사과대추' 판매  

이마트가 오는 14일(수)까지 '국민 간식 사과대추(400g/봉)'를 6980원에 판매하며, 신세계포인트 카드 적립 시 2천원 할인한 4980원에 판매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는 5980원에 판매한다. 

사과대추는 흔히 황제대추, 왕대추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일반 대추와는 달리 크기가 크고 당도와 식감이 우수한 품종이다. 당도가 18브릭스 수준으로 매우 높으며, 먹기 편하고 쓰레기 배출이 적어 아이들 간식으로도 어울리는 상품이다. 

 

롯데백화점 "육향 가득한 소시지 베이커리에서 프리미엄 샌드위치 어때요!"

롯데백화점이 명동 본점 지하1층에 소시지 베이커리 '오뗄'을 선보인다. '오뗄'은 롯데백화점과 육가공 전문기업인 오뗄이 협업해서 만든 베이커리로 40종이 넘는 소시지와 간편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 상품 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오뗄' 대표 메뉴인 '킬바사'를 4500원, '잠봉뵈르'를 6500원, 떡과 소시지가 사이사이 끼워져 있는 '소떡소떡'은 3500원에 판매한다.

 

한미약품 약국화장품 ‘프로-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요!

프로캄공식쇼핑몰
프로캄공식쇼핑몰

한미약품은 최근 프로-캄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런칭하고, 셀러를 통해 36개 고기능성 약국 화장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캄은 한미약품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로 피부를 진정하다(Calm)의 의미를 가진 유산균 원료 기반 화장품 브랜드다.

2015년 런칭한 프로-캄은 현재까지 클렌징, 로션, 헤어/바디, 미스트 등 36개의 제품을 갖췄다. 특히 여성 다이어트 보조제 ‘슬리미S 팻다운’, 저자극 베이비 라인인 베베크림-로션 등의 제품도 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역대 최대 규모 파자마 페스티벌 

스파오 태연제로 파자마(왼쪽)와 스파오 스폰지밥 파자마(오른쪽)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늘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00여 종의 수면잠옷과 홈캉스 잡화들로 구성된 이번 페스티벌은 ‘디즈니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몬스터 주식회사’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아이템들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패트와 매트’, ‘해리포터 도비 시리즈’, ‘해피버쓰데이 케이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12일부터 스파오닷컴에서 먼저 시작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부터 진행된다. 

 

에잇세컨즈, 12/31까지 가로수길점서 ‘틈’ 협업 전시 진행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오픈 갤러리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오픈 갤러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서 12월 31일까지 글로벌 아트 에이전시 ‘악수(AXOO)’ 소속 국내 신진 아티스트 ‘틈(TEUMMMM)’과의 협업 작품으로 구성된 오픈 갤러리를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지난 8월 6일부터 9월 16일까지 6주간 진행된 그래픽 디자이너 ‘레어버스(RAREBIRTH)’와의 협업 전시 이후 마련된 전시다. 

18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로수길점 오픈 갤러리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콜라보)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들에게 '20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