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 유아교육전과 킨텍스에서 22일 동시 개막
코베 베이비페어, 유아교육전과 킨텍스에서 22일 동시 개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12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2020 코베 유아교육전’과 동시 개최된다.

전시행사 주최사인 메쎄이상 측은 올해 세 번의 전시회를 안전하게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강화한 코로나19 방역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철저한 방역과 통제 관리를 통해 청정한 전시환경을 준비하여 관람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전시장 방역매뉴얼에 따라 ▲참관객, 참가업체를 포함한 모든 직원 마스크 및 위생장갑 의무 착용 ▲손소독제/소독기 비치 ▲열화상 감지 카메라로 1차, 비접촉식 온도계로 2차 체온 측정 ▲주기적 환기시스템 가동 및 방역 실시 ▲비대면 무인 키오스크 운영 ▲입·출구 별도 운영 ▲전시장 통로 및 부대시설 확장 ▲행사 진행 관련 모든 담당자 교육 실시 등의 준비를 끝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번 새로운 육아트렌드를 선보여온 코베는 부모들의 지갑 속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코베 현장에서 누구나 사용 가능한 ‘코베쿠폰’으로 상품 구매시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용방법은 코베 어플리케이션(앱)에서 다운로드 후 화면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하다.

또 코베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코베상품권’도 마련했다. 이번주 중에 코베 앱에서 ‘2만원 상품권’을 7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코베 상품권은 사전구매자에 한해 전시장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일산에 거주하는 예비엄마 박모씨는 “임신 후 진행하는 육아박람회가 없어서 한자리에서 여러 제품을 실제로 보면서 가격 비교하고 상담 받는 것이 힘들었는데 일산에서 코베가 개최한다니 기대된다”며 코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34회 코베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은 오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