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올라,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지원
라라올라,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지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12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이미지=이니스트바이오제약 제공)
KBS 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이미지=이니스트바이오제약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마시는 아르기닌 ‘라라올라’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제작지원을 한다고 8일 밝혔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만남과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가 극본을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주인공 구라라가 라라랜드 피아노학원을 운영하는 설정에 따라 라라올라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 관계자는 “이번 고아라 주연의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준다는 점에서 복용하면 힘이 오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라라올라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욱 소통하며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완제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의약 전문 기업으로 라라올라를 비롯하여 주요 전문의약품으로 독감치료제 셀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의약품 수탁사업, OEM 사업, 수출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최근에는 혁신 신약 연구 전문 기업 비보존의 계열사 루미마이크로에 의해 인수되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