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친화적 사진찍어 ‘국민참여 사진전’ 참여하세요"
"가족 친화적 사진찍어 ‘국민참여 사진전’ 참여하세요"
  • 안무늬
  • 승인 2014.07.04 19: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인구보건복지협회 출산 장려 표어 포스터

 


인구보건복지협회는 가족친화 환경조성을 위해 전국민을 대상으로 ‘2014 국민참여 사진전’을 개최한다. ‘내가 사는 집, 동네, 사람들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번 사진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1인당 3점 이내) 가능하다.

금상(1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상과 상금 5백만원, 은상(2점)은 인구협회장상과 상금 각3백만원씩, 동상(3점)은 인구협회장상과 상금 각1백만원씩, 입선(60점)은 입구협회장상과 상금 각1십만원씩이 수여 된다. 응모작은 타 공모전 입상작이 아닌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동일 및 유사작을 출품해 입상할 경우 수상이 취소된다.

일상생활속의 가족 친화적인 모습을 전달하고, 국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작품이라면 어떤 작품이든 제시하면 되고, 응모기간은 7월 7~29일이며, 인구협회 홈페이지(www.ppfk.or.kr)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인구협회 손숙미 회장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친화 환경 조성의 필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진전은 보건복지부, KBS한국방송, C&M, 파이낸셜뉴스에서 후원하고 있으며, 수상작은 8월말부터 서울, 인천, 대전, 부산, 울산, 대구, 광주 등 7개 지역에서 순회 전시회를 통해 국민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