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제약] 메디톡스, 한미헬스케어, 동국제약
[오늘의 제약] 메디톡스, 한미헬스케어, 동국제약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8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메디톡스, ‘메디톡신’ 국내 최초 우크라이나 시판허가 획득

메디톡스 뉴로녹스 제품
메디톡스 뉴로녹스 제품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를 국내 최초로 우크라이나에 진출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현재 우크라이나에 정식 등록된 보툴리눔 톡신 제제는 미국 엘러간의 보톡스(Botox), 프랑스 입센의 디스포트(Dysport), 독일 멀츠의 제오민(Xeomin) 등 3개뿐이다.

우크라이나는 인구 약 4,400만명의 동유럽 국가로 필러 등을 포함한 우크라이나 에스테틱 시장은 최근 3년간 87%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미헬스케어, 한혜진과 함께하는 ‘완전두유 서포터즈 1기’ 모집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완전두유를 무료로 체험하면서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1기 서포터즈는 3회 이상 완전두유 구매 후 음용중인 서울과 수도권 소비자 중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명이 선정될 계획이다.

서포터즈 선정시 소정의 월 활동비가 제공되며, 완전두유 제품도 3개월간 정기 배송된다. 또한 서포터즈들간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매월 카페 이용권과 미팅을 위한 고급 레스토랑 서포터즈 단체 식사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된다.

완전두유 서포터즈 신청은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 내 신청서 작성을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는 오는 11월 4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MBC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 프로그램 ‘착한 광고’ 동참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MBC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 프로그램의 착한 광고에 동참했다.

‘백파더’ 1부 방송 직후 방영되는 ‘착한 광고’는, 백종원과 양세형의 캐릭터를 살려 브랜드와 관련된 영상을 촬영하고, 이후 출연료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다. 

동국제약의 일반의약품 대표 브랜드 ‘인사돌플러스’와 ‘마데카솔’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난 9월 19일과 10월 3일에 해당 내용이 각각 방송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백종원과 양세형의 광고 모델료는 전액 저소득층 아동과 노인 복지를 위해 기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