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세라믹식탁 ‘도노’, 신규 라인업 선보여
한샘 세라믹식탁 ‘도노’, 신규 라인업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8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한샘 (대표이사 강승수)이 ‘도노’ 세라믹식탁의 신규 라인업인 ‘도노 스칸디’를 출시 하고 오는 19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믹은 100% 천연광물인 점토, 석영 등의 원료를 고밀도로 압축한 다음 1200~1400도 사이의 고온에서 구워 만든 친환경 소재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아 최근에는 식탁의 상판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수분 흡수율이 낮아 세균번식이나 음식물로 인한 변색도 쉽게 일어 나지 않고 간단한 물청소로도 관리가 가능해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출시된 ‘도노 스칸디’ 세트는 △마블카라카타골드 △쉘베이지 △그리지오마블 3가지의 세라믹상판 색상과 원목의자 2종 중 선택 조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도노 스칸디’ 세라믹식탁의 사전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동안 ‘도노 스칸디’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28% 할인하고 한샘 도마를 증정한다. 또,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기간에 의자가 포함된 '도노 세라믹 스칸디 4인 식탁세트'은 28% 할인된 69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상품을 주문하면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해피콜이 진행되고 23일 이후부터 제품 배송이 시작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도노 세라믹식탁은 대량생산 설비를 갖춘 협력 업체를 통해 고품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며 “세라믹 식탁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한샘몰에서 도노 세라믹식탁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