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뷰티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아모레퍼시픽, 글린트, 애경 랩신, 어비어스, 라카,
[New뷰티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아모레퍼시픽, 글린트, 애경 랩신, 어비어스, 라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8 0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5만원대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는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 ‘실크 에센스 콤플렉스’[1]를 22% 함유해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력 있는 바디케어를 도와주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기를 담았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비말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3중 구조의 MB필터를 적용해 확실한 비말차단을 도와주는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 물방을 차단을 의미하는 ‘KF-AD’(Anti-Droplet) 등급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에 사용된 MB필터(Melt-Blown)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많이 사용되며 먼지 및 비말 등으로부터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준다.  10매/ 1만4000원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

㈜LG생활건강이 온라인 화장품 영역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 환경과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한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신규 브랜드인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선보인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인플루언서 바이럴, 검색광고,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 네이버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온라인 대표 색조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하이라이터’는 페이스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차오르는 고급스러운 광채가 다채로운 입체감을 선사하고 쉬머, 글리터, 블러쉬 광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어비어스 엘레건트 립스틱 출시

어비어스 엘레건트 립스틱 출시_레드스퀘어 보민
어비어스 모델 레드스퀘어 보민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어비어스(AUVIEUS)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 위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컬러감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어비어스 엘레건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어비어스만의 비타민E 엘릭서 5000PPM함유로 입술 당김 없이 오래도록 편안하고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주어 거친 외부환경으로부터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입술로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의 윤광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빛 반사로 우아하게 강조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2만6000원

 

라카(LAKA),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출시 

‘라카(LAKA)’가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출시하며 아이 메이크업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은 라카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뉴트럴 메이크업의 핵심인 눈썹 고유의 결과 숱을 살려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자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런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