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 위해 좋은 제품 선보이는 브랜드 '정글몬스터'
반려동물 건강 위해 좋은 제품 선보이는 브랜드 '정글몬스터'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07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워터, 무색 무취, 구취제거·구강청량에 도움 되는 제품
냥치멍치 펫 치약, 구강질병 예방 및 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
제주 유채꿀 펫 샴푸, 항균 소재 유채 벌꿀로 만들어 탁월한 보습효과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정글몬스터는 '건강하개 키울고양'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타협하지 않고 안전하고 좋은 제품만을 선보이는 반려동물용품 브랜드이다.

반려인들의 집단으로 시작된 정글 몬스터는 우리 아이가 사용할 제품을 만들겠다는 반려인들의 진심 어린 마음에서 시작되었으며, 정글몬스터에서 제작·판매되는 제품 모두에는 반려동물의 건강 위한 반려인들의 사랑이 담겨 있다.

반려동물은 사람과 다르게 치아 플라그, 치태 등이 쌓이면서 치주질환이 생기고 치아의 상태가 변질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치아의 문제로 인해 눈까지 영향을 주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이처럼 반려동물의 치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정글몬스터는 치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제작·판매하고 있다. 

정글몬스터의 '덴탈워터'와 '냥치멍치 펫 치약'이 이것이다.

독덴탈워터(사진 좌측), 캣덴탈워터(사진 우측)
독덴탈워터(사진 좌측), 캣덴탈워터(사진 우측)

먼저 '덴탈워터'는 무색무취에 마시는 구강청결제로 강아지용 '독덴탈워터'와 고양이용 '캣덴탈워터'로 나뉘어진다. 

두 제품 모두 구취제거 및 구강청량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은 물론 구강건조증에도 도움이 된다. 그리고 간단한 급여 방법으로 반려동물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다.

급여 방법은 간편하게 물 또는 사료와 함께 급여해주면 되는데 물에 희석해 급여할 때는 '덴탈워터'와 물을 각각 10mL, 300mL 비율로 섞어서 해주면 된다. 사료 또는 간식에 섞어 급여할 경우에는 '덴탈워터'와 사료(또는 간식)를 각각 5mL, 1회 제공량 비율로 해주면 된다. 

한편 '캣덴탈워터'는 '독덴탈워터'와 달리 고양이가 좋아하는 캣닢, 마따따비 첨가로 기호성을 높여, 음수량 증가에 도움이 된다.

냥치멍치 펫 치약
냥치멍치 펫 치약

'냥치멍치 펫 치약'은 구강질병 예방 및 입 냄새 제거 효과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특히 젤 타입으로 간편하게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제품으로 급여 방법이 편리하다. 이는 양치질을 거부하거나 또는 잇몸이 약해 이 닦기가 힘든 반려동물에게 사용하면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면서 치아 건강을 지키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체내에 무해한 성분이 들어 있어 따로 헹구지 않아도 된다. 

정글몬스터는 반려동물의 치아 건강뿐 아니라 피부 건강도 어떻게 하면 지킬 수 있을지 고민해 제품을 내놓았다.

제주 유채꿀 펫샴푸

정글몬스터의 '제주 유채꿀 펫 샴푸'는 반려견의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자주 목욕하는 반려견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 자연에서 얻은 항균 소재 유채 벌꿀로 만든 제품으로 탁월한 보습효과에 피부 자극은 최소화해 피부가 연약한 반려견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주변의 나쁜 공기나 세균, 바이러스를 없애는 효과가 있는 편백나무가 들어있어 항균 및 해충 퇴치 등에도 탁월하다.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인 자연의 향으로 거부감은 줄이고 목욕 후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프리러스 살균소독제'는 강력한 탈취와 살균력으로 각종 바이러스 예방에 탁월한 제품으로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해 각종 생활용품 및 일상용품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향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무향으로 만들어 반려동물이 느낄 불안감 및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살균하고자 하는 곳에 2~3회 정도 분사하면 된다.

정글몬스터 대표이사는 "우리 정글몬스터에는 '진심', '이해', '정직'이라는 3가지 신념이 있다"며 "우리 아이가 사용할 제품을 만들겠다는 반려인들의 진심 어린 마음에서 시작해, 아이들의 본능을 이해하고 함께 살아갈 행복한 삶을 위해 반려동물의 시선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고민해 안전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 세상 모든 반려동물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정글몬스터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정글몬스터는 이번에 딱펫과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의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캠페인에 아낌없는 후원을 한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인 '덴탈워터', '제주 유채꿀 펫 샴푸', '프리러스살균소독제'를 후원하는 '정글몬스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유기동물이 천대받지 않고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가족들을 만나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에 도움이 되어 유기동물과 반려동물들이 모두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기·유실 동물 보호 캠페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펫타임즈 또는 베이비타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