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디자인·실용성 갖춘 ‘키즈 윈터 자켓’ 출시
아디다스, 디자인·실용성 갖춘 ‘키즈 윈터 자켓’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07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키즈 윈터 자켓은 ‘추울수록 신나는 겨울 준비(READY FOR WINTER PLAY)’라는 슬로건에 맞게 추위에도 걱정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쇼트 다운 자켓’과 ‘롱 다운 자켓’ 모두 덕 다운 소재로 만들었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있다. 하이넥 디자인으로 목을 따뜻하게 감쌀 수 있고 소매를 감싸는 견고한 스티치로 목과 소매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3S 쇼트 다운 자켓은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손을 넣기 편한 위치에 사선으로 된 사이드 포켓이 있어 유용하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3S 롱 다운 자켓은 무릎을 덮는 기장에 밑단 옆 부분에 지퍼 디테일로 따뜻하지만 움직이기 편하다.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허리 사이드 포켓과 큼지막한 지퍼 포켓이 있어 실용성을 강화했다.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색상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 키즈 윈터 자켓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아디다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