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tft, 남성 건기식 ‘마노플랜’ 론칭
빙그레 tft, 남성 건기식 ‘마노플랜’ 론칭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0.06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번째 제품 ‘간건강&활력’
직관적 제품 구조로 취식 간편성 높여
마노플랜 '간건강 활력'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빙그레)
마노플랜 '간건강 활력'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빙그레)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ft는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tft는 지난해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를 론칭한 데 이어 이번 마노플랜 출시를 통해 건강 브랜드 확장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마노플랜이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이다.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브랜드다. 원료의 함량부터 부원료 선정까지 남성을 고려해 설계했다.

더욱이 복잡하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타깃 특성에 맞춰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마노플랜의 첫번째 제품 ‘마노플랜 간건강&활력’은 업무·음주·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상단부 밀크씨슬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섭취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하단부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홍삼농축액·L-아르지닌 등 8종 부원료 및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8.5㎎)도 함유 돼 있다.

한편 마노플랜이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간 건강 관련 신제품을 내놓게 된 이유는, 남성 건강 관련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요 카테고리이기 때문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남성들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패턴을 자체 조사한 결과, 복잡한 기능 설명보다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을 알게 됐다”며 “마노플랜은 이러한 소비자의 특징을 반영해 출시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