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신협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경영’ 대상 수상
목포신협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경영’ 대상 수상
  • 박성 기자
  • 승인 2020.10.05 2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장 박우영, 39년 연속 배당 실현... 높은 출자배당금과 자산 3,000억 달성 쾌거!
목포신협 박우영이사장 2020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모습 (사진=목포신협 제공)

[베이비타임즈=박성 기자] 신협의 선도조합인 전남 목포신협은 2020년 9월 18일(금) 서울 세종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소비자大賞』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경영 부문 금융협동’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소비자大賞』은 소비자(조합원)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실천하는 모범적인 기업인, 협동조합 금융인, 소비자응대 시스템을 온라인/오프라인 측면에서 다양하게 구축하고 있는 기업인, 협동조합 금융인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목포신협 박우영이사장은 39년 연속 배당을 실현하고 높은 출자배당금과 자산 3,000억을 달성하였고, 신협중앙회 이사로 신협중앙회의 언택트(Untact) 업무기반 중심에 발맞춰 신협의 선도 조합으로 신협-ON뱅크 활성화와 다양한 측면으로 조합원들에게 행복감을 주는 신협으로 거듭나고 성장에 큰나큰 힘을 쏱고있다고 밝혔다.

목포신협은 ‘따뜻한신협! 든든한신협! 이라는 슬로건으로 조합원님께 따뜻한 마음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신협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늘 고민하며 조합원께 행복감을 주는 신협으로 실현해 나가겠다고 박우영이사장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