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동화뮤지컬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CGV에서 만나요”
“명작동화뮤지컬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CGV에서 만나요”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0.05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CGV월간뮤지컬’서 공연 실황 상영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뮤지컬이 이달 7일부터 CGV월간뮤지컬을 통해 개봉한다. (자료제공=CJ CGV)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뮤지컬이 이달 7일부터 CGV월간뮤지컬을 통해 개봉한다. (자료제공=CJ CGV)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 CGV는 오는 7일부터 CGV월간뮤지컬 프로그램으로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공연 실황 상영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어린이 아동문학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은 영국 대표 아동문학가 케네스 그레이엄의 고전 아동문학이다. 이번 CGV월간뮤지컬에서는 지난 2017년 6월 영국 팔라디움 대극장 공연 실황을 선보일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3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908년 출간 후 지금까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 작품은, 태어날 때부터 시력이 약했던 아들을 위해 작가가 직접 편지를 쓰고 머리맡에서 들려주던 이야기로도 유명하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작가 조앤 롤링은 어릴 적 읽은 책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책으로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을, ‘곰돌이 푸’ 시리즈의 작가 앨런 알렉산더 밀른 역시 어느 가정에나 한 권씩은 꼭 갖춰야 할 책 으로 해당 작품을 극찬한 바 있다.

아울러 이 동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초대형 뮤지컬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은 두더지 모울이 집을 나와 여러 모험을 겪고, 물쥐 래트·두꺼비 토드 등 여러 친구를 사귀며 성숙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영국 웨스트엔드 최우수 뮤지컬에 노미네이션되기도 했다.

CJ CGV ICECON 콘텐츠사업 박준규 팀장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많은 공연이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스크린을 통해 세계 최정상의 가족 뮤지컬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